건너뛰기 메뉴

고객서비스헌장 성남시민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

고객서비스헌장

성남도시개발공사 임직원은 시민을 고객으로 여기고, 고객감동주의를 과제로 삼아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며, 우리가 관리하는 시설을 고객이 안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모든 민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하여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가 관리하는 모든 시설물은 정기점검 등 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이를 최대한 경영에 반영해 나가겠습니다.
  • 하나, 고객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스스로 점검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고 그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이상과 같은 우리의 다짐을 이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서비스 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.

고객서비스 이행표준

고객맞이 자세

직접 방문하시는 경우
  • 각 사무실 입구에 직원배치도를 부착하고 좌석에는 명패 비치, 직원은 신분증을 항상 패용하여 3분이내에 담당자를 찾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방문하시는 고객에게는 일어서서 “어서 오십시오” “무엇을 도와드릴까요?”라고 웃으면서 인사로 맞이하겠습니다.
    해당업무 담당자 부재시 같은 팀원이 업무를 대신 처리해 드리고, 처리할 수 없는 경우에는 1시간(근무시간)이내에 담당자가 전화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가실 때에는 “안녕히 가십시오”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.
인터넷을 통하여 방문하시는 경우
  • 홈페이지에 의견을 제시하시면 법정처리기한(일반상담 7일/건의 14일)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홈페이지를 통하여 365일 공사 서비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자세히 소개하겠습니다.
  • 매년 경영공시 현황을 제공하여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 하겠습니다.
  • 홈페이지를 통해 민원 처리업무서식 등을 제공하겠습니다.
전화응대자세
  • 벨소리가 3번 울리기 전에 전화를 받으며, “정성을 다하겠습니다”와 함께 ○○○실 ○○○입니다 라고 상냥한 말씨로 먼저 인사 하겠습니다.
  • 잘못된 전화나 다른 부서의 전화가 왔을 경우 어느 부서에서 담당하고 있는지 안내해 드리고, 혹시 연결도중에 통화가 끊어지시면 000-0000번으로 하시고 담당자는 000입니다 라고 담당부서 연락처와 이름을 알려 드리겠습니다.
  • 담당자가 부재중일 경우, 전화내용을 메모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하고, 고객이 원하시면 3시간(근무시간)이내에 조치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전화 문의시 즉시 답변 드리겠으며, 즉시 답변이 곤란한 경우는 24시간 이내에 전화 또는 이메일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전화 통화를 마칠때에는 고객이 전화를 끊으신 1초 후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.

안전한 시설물 이용

시설물 유지관리
  • 매월 4일을 안전의 날로 지정하여 정례적 시설물 점검을 하겠습니다.
  • 매월 1회 이상 환경정비의 날을 지정 운영하겠습니다.
재난관리
  • 각 사업장별 자체 자위소방대를 구성 운영하겠습니다.
  • 정례적 재난대비 훈련을 실시하겠습니다.
고객의견 접수 및 처리
  • 민원사항 또는 건의사항은 접수 후 일반상담은 5일 이내 건의사항은 7일이내로 처리결과를 유선 및 서면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신속·정확하게 처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. (방문, 유선, 우편, 팩스, 인터넷 등을 이용한 민원)
  • 업무성격상 시간을 요하는 경우에는 5일 간격으로 중간 처리상황을 유선, 서면, 전자우편 등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.
  • 사업장별 『고객의 소리함』을 운영하여 접수 후 5일 이내에 처리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고객의견 접수 및 처리 주요내용 입니다
주요내용 연락처
전화, 팩스 전화 : 031-725-9397 ~ 8 / 팩스 : 031-725-9499
주소 우) 13495 성남시 분당구 탄천로 215, 5층 성남도시개발공사 경영기획실
인터넷 www.isdc.co.kr (고객의소리)
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
  • 불친절 및 불편사항에 대하여는 고객의 신고에만 의존하지 않으며, 고객만족도 조사 및 모니터링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잘못된 행정서비스 처리로 고객불편 방문접수 시 : 5천원권 상품권 보상
  • 공사 및 사업장 홈페이지 정보오류 지적 시 : 5천원권 상품권 보상

성남종합운동장 서비스 이행표준

서비스 환경

고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주 1회 이상 환경정비, 1일 2회 이상 화장실 위생상태 점검 실시
  • 계절별 환경정비(봄맞이 대청소, 우기 대비 배수로 청소, 가을 낙엽 청소, 동절기 제설작업 등) 실시
  • 연 1회 이상 실내 공기질 측정, 연 2회 이상 대기오염물질 배출시설자가 측정을 실시
  • 체육시설 내 실내온도를 에너지관리공단 권장온도 유지 (동절기 : 22℃~24℃ / 하절기 : 24℃~26℃)
  • 체육시설 이용 시민의 각종 감염병 예방을 위해 연 6회 이상 방역 소독 실시
체육시설을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.
  • 계절별 안전점검(해빙기 시설물 안전점검, 우기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, 동절기 시설물 안전점검)을 실시하여
    위험요소를 사전에 파악하고 발견함으로써 안전사고 예방
  • 월 1회 이상 수영장 수질 측정 실시
  • 연 2회 이상 자체인력을 활용한 건축물 정기안전점검 실시
  • 연 1회 이상 안전한 전기설비 운영을 위해 전기안전진단 및 정기검사 실시
  • 연 2회 이상 소방전문 업체와 위탁관리계약을 통한 소방설비 안전점검 실시
  • 연 1회 승강기 정기검사 및 월1회 이상 승강기 관리업체와 위탁관리 계약을 통한 정기점검 실시

서비스 과정

체육시설을 이용하기 위한 접근성을 개선하겠습니다.
  • 스포츠센터 출입구 위치, 편의시설 등에 대한 안내표지판 설치
  • 운영시간 중 장애인 이동시설(휠체어리프트, 엘리베이터 등) 항시 가동
체육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운동장 고객응대 매뉴얼 구축 및 월 1회 이상 직원 CS교육 실시
  • 고객만족도 조사 연 1회 실시로 서비스 품질 향상 및 고객 의견 수렴
고객의 불편사항 및 민원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체육시설 사용절차와 사용료 등 이용안내 홈페이지 게시
  • voc 및 홈페이지 ‘고객의 소리’ 민원에 대한 답변기간 준수
  • 반기별 1회 이상 VOC(고객의 소리) 분석 진행
  • 법정처리기한(일반 상담 7일, 건의 14일)보다 앞당겨 일반상담은 3일 이내 건의사항을 5일 이내 답변 처리

서비스 결과

고객의 편익을 높이기 위해 편의시설 개선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겠습니다.
  • 실외체육시설에 안심벨을 설치하여 각종 방역수칙 안내 및 흡연자 계도
  • 장애인 및 여자 화장실에 비상벨을 설치하여 비상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처하여 안전한 화장실 이용 환경을 제공
  • 야외 활동 시, 인터넷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실외 체육시설에 공공 와이파이 추가(확대)설치
체육시설의 체계적 관리를 통해 신뢰성을 높이겠습니다.
  • 매년 시설물 종합 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체계적으로 시설물 관리 실시
  • 도로변 유휴공지, 불량 경관지역에 대한 경관개선
  • 월 정기주차 신청에 공정성을 위한 주1회 홈페이지 순번 안내
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분기별 1회 고객참여위원회, 매월 1회 고객과 만나다 등 고객의 의견수렴 창구 운영
  • 각종 요금 감면 혜택 제공

사회적 만족

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나눔 실천으로 사회공헌에 앞장서겠습니다.
사회적 약자를 위한 장애인 프로그램 운영 및 시설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프로그램 접수 및 시설 대관 등 체육시설 운영에 공정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관련 규정에 의거, 시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공정한 사용허가 시스템 구축
  • 사용허가 시스템 상 유·무료 사용허가 절차 및 실시간 예약현황 공개
고객의 의견을 경영계획에 적극 반영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는 체육시설을 운영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소통위원회 추진으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 및 제안을 수렴하여 경영 전반에 반영

고객협조사항

  • 차량을 소유하고 방문하신 고객께서는 반드시 지정된 주차장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장애인전용주차구역에
    비장애인 차량을 주차할 경우 장애인, 노인, 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법률 제17조 4항 및 제27조 4항에 의거하여
    2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 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용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체육시설 이용에 대한 유의사항을 필히 정독하고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모든 시설물은 공공시설 이므로 깨끗이 사용하시고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운동에 방해되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체육시설 이용 시, 화기(난로, 가스렌지 등), 시설물(텐트 등), 광고물을 사용자 임의로 설치를 할 수 없으며, 필요시에는
    담당자의 사전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하여 성남종합운동장내에서는 반드시 금연해야하며, 주류 및 음식물, 체육시설물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물품 등은
    일체 반입 할 수 없습니다.
  • 운동장 사용 중에 발생한 시설물의 파손 및 훼손의 경우에는 원상복구 하셔야 하며, 시설물 보호 및 안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.
  • 체육시설물 사용 후 발생한 쓰레기는 성남시규격 종량제봉투(소각용 : 적색, 음식물용 : 황색)를 구입하여 처리하며,
    또한 캔, 페트병, 종이류 등은 분리수거 후 쓰레기 적치장에 정리해야 합니다.

요금체계

  • 성남종합운동장 홈페이지(spo.isdc.co.kr) ⌜사용허가안내/신청⌟의 시설사용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운영시간
성남종합운동장 운영시간
시설별 이용시간 연락처
주경기장 육 상 장 (트랙) 05:00 ~ 23:00 031-739-6736
축구잔디구장은 동절기(11월 ~ 2월)는
천연잔디 보호관계로 운영하지 않습니다.
조기)05:00 ~ 09:00
주간)09:00 ~ 18:00
야간)18:00 ~ 23:00
보조경기장 인조잔디축구장
풋살장
조기)06:00 ~ 09:00
주간)09:00 ~ 18:00
야간)18:00 ~ 23:00
031-739-6734
실내체육관 실내체육관 주간)09:00 ~ 18:00
야간)18:00 ~ 23:00
보조경기장
(실내배드민턴장)
06:00 ~ 22:00
하키장 인조잔디구장 06:00 ~ 20:00
성남종합스포츠센터 사무실 09:00 ~ 18:00 031-754-3100
수영장 평 일
06:00 ~ 22:00
/
토, 일, 공휴일
09:00 ~ 18:00
031-739-6761
헬스장 031-739-6723
라켓볼장 031-739-6727
다목적체육관 031-739-6708
실내골프장 평일(06:00 ~ 22:00)
토, 공휴일(09:00 ~ 18:00)
031-739-6724
이용안내 및 문의
성남종합운동장 연락처
구 분 안내사항
전화,  팩스 전화 : 031-754-3100  /  팩스 031-757-6034
우 편 주경기장
성남종합스포츠센터
성남시 중원구 제일로 60
실내체육관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183번길 20
홈페이지 홈페이지 : https://spo.isdc.co.kr
사용허가 홈페이지 : https://sports.isdc.co.kr
SNS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sns9595/
네이버 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seongnam97
페이스북 : https://www.facebook.com/SNS7543100

황새울국민체육센터 이행표준

실천사항

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  • 시민들이 운동장의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월 1회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과 연 2회 소방 정기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깨끗한 시설물 유지를 위하여 매일 1회 청소, 연 6회 소독을 실시 하겠습니다.
  • 연 1회 이상 실내체육관 공기질 측정을 통하여 쾌적한 시설환경을 유지하겠습니다.
  • 황새울국민체육센터 시설물은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며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강습지도로 고객 여러분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편리하고 즐거운 운동장 조성
  • 시민 건강증진 및 생활체육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하여 공공체육시설 로서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사용허가 시설은 고객 모두가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련 규정에 의거 하여 공정하게 사용허가 업무를 처리 하겠습니다.
  • 사용허가 시스템상 유·무료 사용허가 절차 및 실시간 예약현황을 공개하여 고객께서 편리하게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시도록 하겠습니다.
친절한 서비스 제공
  • 고객만족도 조사를 연1회 실시하여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,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.
  •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들에 대한 고객만족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.
  • 밝은 미소, 친절한 자세와 존중하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을 맞이 하겠습니다.
  • 황새울국민체육센터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 귀 기울이며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삶의 질 향상에 노력 하겠습니다.
요금체계
  • 홈페이지 > 체육센터 > 황새울국민체육센터 > 대관신청안내의 시설사용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운영시간
운영시간 세부내용 입니다
시설별 이용시간 연락처
고객상담실 07:00 ~ 19:00 031-727-9922 ~ 4
수영장 평일 06:00 ~ 21:00 031-727-9935 ~ 7
토, 공휴일 09:00 ~ 17:00
헬스장 평일 06:00 ~ 21:00 031-727-9933 ~ 4
토, 공휴일 09:00 ~ 17:00
고객협조사항
  • 차량을 소유하고 방문하신 고객께서는 반드시 지정된 주차장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라며, 장애인전용주차구역에 비장애인 차량을 주차할 경우 장애인, 노인, 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법률 제17조 4항 및 제27조 4항에 의거하여 2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 되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이용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체육시설 이용에 대한 유의사항을 필히 정독하고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모든 시설물은 공공시설이므로 깨끗이 사용하시고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운동에 방해되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체육시설 이용 시, 화기(난로, 가스렌지 등), 시설물(텐트 등), 광고물을 사용자 임의로 설치를 할 수 없으며, 필요시에는 담당자의 사전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국민건강증진법에 의하여 황새울국민체육센터 내에서는 반드시 금연해야 하며, 주류 및 음식물, 체육시설물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물품 등은 일체 반입 할 수 없습니다.
  • 체육시설물 사용 중에 발생한 시설물의 파손 및 훼손의 경우에는 원상복구 하셔야 하며, 시설물 보호 및 안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.
  • 체육시설물 사용 후 발생한 쓰레기는 성남시규격 종량제봉투(소각용 : 적색, 음식물용 : 황색)를 구입하여 처리하며, 또한 캔, 페트병, 종이류 등은 분리수거 후 쓰레기 적치장에 정리해야 합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이용안내 및 문의 세부내용 입니다
주요내용 연락처
전화, 팩스 전화 : 031-727-9900 / 팩스 : 031-8022-7994
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73
인터넷 www.isdc.co.kr

산성 배드민턴장 서비스 이행표준

실천사항

  • 시민들이 즐겨찾는 청결한 배드민턴장이 되도록 월 2회 환경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배드민턴장의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유지보수 및 안전관리를 위하여 주간·월간·연간 계획에 따라 안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배드민턴장에 관한 모든 문의 사항에 대하여 구두·전화·팩스·서면·전자메일 등 원하시는 방법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요금체계
  • 성남종합운동장 홈페이지(www.hi-sns.or.kr) 주요시설안내의 ⌜산성 실내배드민턴장⌟ 란의 사용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운영시간
운영시간
구분 이용시간
주중 06:00 ~ 22:00 (16시간)
토요일 및 일요일․공휴일 06:00 ~ 22:00 (16시간)
고객협조사항
  • 서비스이행기준의 성실한 실천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 여러분의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.
  • 배드민턴장 이용 시 전용신발, 라켓, 셔틀콕, 단정한 복장을 갖추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드민턴장 이용에 대한 유의사항을 필히 정독하고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드민턴장 입장 시 물을 제외한 음료 및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.
  • 산성실내배드민턴장 건물 내 에서는 반드시 금연해야 합니다.
  • 차량을 소유하고 방문하신 고객께서는 반드시 지정된 주차장에 주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드민턴장 내 각종 시설물 이용 시 항상 주인정신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배드민턴장 사용 중에 발생한 시설물의 파손 및 훼손의 경우에는 원상복구 하셔야 하며, 시설물 보호 및 안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연락처
구분 연락처
전화, 팩스 이용관련 : 031-731-6151
관리실 : 031-731-6152
팩스 : 031-8017-4664
우편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456번길 19
홈페이지 http://www.hi-sns.or.krr

탄천변 제1체육공원내 체육시설 서비스 이행표준

실천사항

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  • 시민들이 운동장의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계절별(우기, 동절기, 해빙기)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깨끗한 시설물 유지를 위하여 매일 1회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.
친절한 서비스 제공
  • 대관시설은 고객이 고루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공정하게 대관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대관시스템 상 유·무료 대관절차 및 실시간 예약현황을 공개하여 고객께서 편리하게 운동장을 이용하시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밝은 미소, 친절한 자세와 존중하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민원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쉽게 설명해 드리고 미진한 부분이 없는지 최종적으로 확인하겠습니다.
요금체계
  • 성남종합운동장 홈페이지(www.hi-sns.or.kr) 주요시설안내의 ⌜탄천변 제1체육공원내 체육시설⌟ 란의 전용사용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운영시간
운영시간
구분 이용시간
인조잔디구장 조기 06:00 ∼ 09:00
주간 09:00 ∼ 18:00
야간 18:00 ∼ 22:00
야구장 하절기(3∼10월) 07:00 ∼ 19:00
동절기(11∼2월) 07:00 ∼ 17:00
고객협조사항
  • 서비스이행기준의 성실한 실천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 여러분의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.
  • 체육시설 이용에 대한 유의사항을 필히 정독하고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체육시설 내 각종 시설물 이용 시 항상 주인정신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체육시설 이용 시, 화기(난로, 가스렌지 등), 시설물(텐트 등), 광고물을 사용자 임의로 설치를 할 수 없으며, 필요시에는 담당자의 사전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체육시설 내에서는 반드시 금연해야 하며, 주류 및 음식물, 체육시설물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물품 등은 일체 반입할 수 없습니다.
  • 체육시설 사용 중에 발생한 시설물의 파손 및 훼손의 경우에는 원상복구 하셔야 하며, 시설물 보호 및 안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.
  • 체육시설물 사용 후 발생한 쓰레기는 성남시규격 종량제봉투(소각용 : 적색, 음식물용 : 황색)를 구입하여 처리하며, 또한 캔, 페트병, 종이류등은 분리수거 후 쓰레기 적치장에 정리해야합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연락처
구분 연락처
전화, 팩스 이용관련 : 031-751-8277
팩스 : 031-751-9277
우편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7-15 탄천변 제1체육공원 인조잔디축구장
홈페이지 홈페이지 : http://www.hi-sns.or.krr
사용허가 홈페이지 : http://res.isdc.co.kr

황송인조잔디구장 서비스 이행표준

실천사항

안전하고 쾌적한 시설관리
  • 시민들이 운동장의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계절별(우기, 동절기, 해빙기) 시설물 정기 안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깨끗한 시설물 유지를 위하여 매일 1회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.
친절한 서비스 제공
  • 대관시설은 고객이 고루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공정하게 대관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대관시스템 상 유·무료 대관절차 및 실시간 예약현황을 공개하여 고객께서 편리하게 운동장을 이용하시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밝은 미소, 친절한 자세와 존중하는 마음가짐으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민원인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쉽게 설명해 드리고 미진한 부분이 없는지 최종적으로 확인하겠습니다.
요금체계
  • 성남종합운동장 홈페이지http://www.hi-sns.or.kr/ 주요시설안내의 ⌜황송공원인조잔디구장⌟ 란의 전용사용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운영시간
운영시간
구분 이용시간
조기 06:00 ∼ 09:00
주간 09:00 ∼ 18:00
야간 18:00 ∼ 22:00
고객협조사항
  • 서비스 이행기준의 성실한 실천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고객 여러분의 협조를 당부 드립니다.
  • 황송인조잔디구장시설 이용에 대한 유의사항을 필히 정독하고 이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황송인조잔디구장시설내 각종 시설물 이용시 항상 주인 정신으로 안전사고 예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황송인조잔디구장시설 이용 시, 화기(난로, 가스렌지 등), 시설물(텐트 등), 광고물을 사용자 임의로 설치를 할 수 없으며, 필요시에는 담당자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.
  • 황송인조잔디구장 內에서는 반드시 금연해야 하며, 주류 및 음식물, 체육시설물을 훼손할 우려가 있는 물품 등은 일체 반입할 수 없습니다.
  • 황송 인조잔디구장내에서 발생한 시설물의 파손 및 훼손의 경우에는 원상복구 하셔야 하며, 시설물 보호 및 안전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.
  • 황송인조잔디구장 사용 후 발생한 쓰레기는 성남시규격 종량제봉투(소각용 : 적색, 음식물용 : 황색)를 구입하여 처리하며, 또한 캔, 페트병, 종이류 등은 분리수거 후 쓰레기 적치장에 정리해야 합니다.
이용안내 및 문의
연락처
구분 연락처
전화, 팩스 전화 : 031-731-4034
팩스 : 031-731-4038
우편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빛로 2번길, 35
홈페이지 홈페이지 : http://www.hi-sns.or.kr/
사용허가 홈페이지 : http://res.isdc.co.kr/